일상/맛집 탐방

명일역 카페_엔메르 enmer

오♥동 커플 2021. 2. 9. 12:31
반응형

친구를 만나러 친구동네인 명일역 근처를 돌아다니고 있었어요 ^^ 밥을 먹고 친구가 지나가면서 눈여겨 봤던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명일시장 골목 초입에 위치해 있어요!!
갑자기 힙한분위기를 뿜뿜 풍기는 카페가 눈에 틔었습니다
이름은 enmer 엔메르 카페였습니다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화.수.목.금.토.일 11:00 ~ 23:00






외관부터 시그니쳐 컬러가 블루 라는게 보였어요 😎
내부는 심플 그자체 였습니다
저 뒷쪽으로 테라스부분도 있는데 날이 풀리면 여신다고 하셨습니다~






내부도 블루블루 한게 온통 화이트앤블루 인테리어로 깔끔했습니다
엔메르는 친구말로는 크로플이 유명하다 했었어요!!
그래서 크로플 먹을 생각으로 왔는데..??!!!



4가지 크로플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요~
트러플크로플 / 몽블랑크로플 이미지




이렇게 다양한 크로플이 있는 집이였어요!!!!
설명도 자세히 해주셨어요~! 강추하는건 몽블랑크로플 이셨어요 !! 팥앙금 밤 등등 재료로 직접 하셔서 제조하신다 했는데 설명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직접 먹어보는게 빠르겠다 싶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몽블랑 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역시 직접 먹어보는게 빨랐어요^^ 그 설명하신 대로 달달한 앙금이 흩뿌려져있는 신기한 비주얼의 크로플이 나왔어요
아메리카노 맛도 👍 오랜만에 맛있는 커피 마셔서 행복해요






상상이 안가는 맛이였는데 저 달달한 앙금같은 것과 크로플의 조합은 기가막혔어요!!!!!👍👍
그리고 상단에 아이스크림도 무려 그 비싸다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올려주신다 했어요 😘
추천하신 이유가 있으셨어요 달달한 디저트와 아메리카노 조합 다들 말 안해도 아시죠~??

명일시장쪽이라 이런멋진 카페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
친구가 아주 좋은곳을 발견해놨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