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탐방

송리단길카페_murmur(카페머머)

오♥동 커플 2021. 1. 12. 12:39
반응형

아지트를 왔다갔다하면서 보았던 카페하나가 있었어요
그저 그냥 지나치면서 봤던게 다 였는데 그런곳이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는 유명한 카페였드라구요 ..😅
(친구덕분에 알게되었어요 아직도 안가봤냐고 하면서)

그곳은 murmur 머머라고 불리는 카페입니다

외관부터 이뻐서 눈길이 갔었어요


지금은 카페에서 음료를 못먹으니 ㅠㅠ 커피를 테이크 아웃할려고 왔습니다 ~ 이 날씨엔 얼죽아들도 따뜻한음료를 주문합니다🥶🥶🥶




메뉴판도 아기자기 🤗
에이드도 직접 담그시는거 같아요




보니까 디저트카페로 유명해요!!!! 스콘과 피낭시에까지!!!
머머에서 만든 디저트는 저렇게 세세하게 설명이미지까지 붙어있어요 이름은 몽블랑~~
봐도 잘 모르겠지만 대충어떤느낌인진 상상이 가요😆


murmur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어요^^



여기서 테이크아웃을 기다리면서도 사람들이 주문을 많이 하는 음식들이 있길래 눈여겨 봤어요~!!




사이즈도 다양한 딸기 샤를로트🍓
옆엔 아직딸기기 안올라갔네요




저희가 커피기다리는중에도 케이크를 사가시는 분을 봤네요


murmur 인스타그램
murmur인스타그램


이렇게 크기별로 준비가 되어있어요!! 너무이쁘지 않나요😭




셋팅된 테이블에 사진으로도 찍고 직접 포장도 할 수 있게끔 준비가 되어있네요!!!
기념일이나 특별한날 주문들 많이 하실 법한 비쥬얼⭐️




문밖에는 테이크아웃 할인이 붙어있어요
유명한 카페는 아메리카노 가격도 후덜덜하지만 테이크아웃으로 가져갈때에는 부담없는 가격이라 좋아요✌️




고작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한 저희지만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구경할 것도 많았네요 ^^
다음엔 디저트도 포장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코로나 전에는 애완견출입이 가능하고 해서 강아지 보러라도 가보고 싶었는데 ..ㅠ 꼭 코로나 없어져서 다시 방문해보겠습니다!!!!🤩🤩

반응형

'일상 >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이먹자골목_박대박조개찜  (124) 2021.01.18
송파잠실 마카롱_헬로달콤  (96) 2021.01.15
군자역 맛집_갈비찜한날  (90) 2021.01.11
군자역 맛집_라운지앤  (99) 2021.01.07
잠실카페with크로플_빠켱  (46) 2021.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