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탐방

장한평역맛집_항방양육관(양꼬치feat.꿔바로우)

오♥동 커플 2021. 1. 30. 17:52
반응형

이번 포스팅도 어김없이 오랜만에 올리네요😥

맘같아선 매일매일 올리고 싶지만 확실히 쉬운 일은 아닌거 같아요 ..

오늘 저희둘은 퇴근하고 간단하게 같이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메뉴는 양꼬치로 정했습니다 😘

저희가 맛있는거 먹으러 자주 가는 동네인 장안동으로 가서 양꼬치 집을 찾아봤는데요 ~ 

그 장소는 ??!? 

 

 

 

 

항방양육관 이라는 양꼬치 집입니다 ! 

 

 

 

 

가게 규모가 커서 내부도 넓직넓직하고 좋았습니다.

제가 다녀본 양꼬치집들은 이렇게 큰 규모의 실내를 갖고 있지 않더라구요.

 

 

 

 

주문도 바로 했습니다. 메뉴판을 보면 정말 다양하고 여러 메뉴들이 많았는데요.

간단하게 먹고 싶었던 저희는 양꼬치꿔바로우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알콜~~을 주문했습니다.

(여러 종류의 음식을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다양하게 취향대로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본 메뉴로 나온 계란탕 인데요. 굉장히 걸~~쭉한게 맛있습니다! 식으면 식을수록 걸쭉해지는 신기한 계란탕입니다😅

(저는 첨에는 좋았는데 나중에는 너무 걸쭉해져서 별로였습니다... 여자친구는 취향에 맞아서 혼자 다 먹어버리더라구요🐽)

 

 

 

 

 

드디어 주문한 양꼬치가 나왔습니다!!!! 1인분에 10꼬치 씩인가봐요. 꼬치가 20개 나왔습니다.(대부분 1인분에 10개죠?)

 

 

 

 

양꼬치 집에 꼭 있어야하는 자동(?)구이 기계🤣🤣(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네욬ㅋㅋㅋㅋㅋㅋ)

앙증맞게 돌아가는 모습들을 보고 있자니 미소가 절로나오네요☺

 

 

 

 

금방 이렇게 먹기좋게 노릇노릇 익어있는 녀석들입니다🤤

 

 

 

 

꼬치만 먹으면 든든하지않고 뭔가 부족한 느낌이잖아요? 그래서 양꼬치집가면 항상 꿔바로우를 추가로 시켜먹습니다. 탕수육에선 느껴볼 수 없는 우람한 사이즈! 보고만있어도 속이 든든해지는 느낌입니다.

 

 

 

 

이렇게 먹기 좋게 짤라놓으니 와~~~ 양이 더 푸짐해 보이고 좋네요😁

 

 

 

 

이게 무엇인지 저희 티친님들은 아시죠? 연태고량주 입니다! 양꼬치 먹으면 가끔씩 주문해서 먹는 술입니다. 중국 고량주 중에서는 도수가 약한편이라 좀 더 접하기 쉬운 술이거등요.

저희는 무려 中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취하고 싶었거든요ㅋㅋㅋㅋㅋ(이 날은 평일입니다.)

 

 

 

쪼꼬만한 사기잔에 담겨있는 모습이 이뻐서 한 컷 찍었습니다.

 

평일이라 적당히 먹었어야했는데 다음날 둘다 출근하는데 좀 힘들었네요 ^^.... 

여러분들은 적당한 알콜섭취 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반응형

'일상 >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일역 카페_엔메르 enmer  (53) 2021.02.09
어린이대공원역 맛집_쪽갈비  (70) 2021.01.23
방이먹자골목_박대박조개찜  (124) 2021.01.18
송파잠실 마카롱_헬로달콤  (96) 2021.01.15
송리단길카페_murmur(카페머머)  (96) 2021.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