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탐방

방이먹자골목_박대박조개찜

오♥동 커플 2021. 1. 18. 12:25
반응형

여러분들 월요일 잘 시작했나요? 밖에는 퐁퐁퐁 눈이 또 오네요 ☃️❄️어릴땐 눈오는게 한없이 좋았지만 이젠 좋다가도 뒷일 생각하니 걱정이 많아지는데 ... 이게 나이 먹은거 겠죠..? 한동안 잠시 추위가 사라지나했는데
주말에 다시 추워져서 친구랑 뜨끈한 조개찜을 먹으러 갔어요 뜨~끈한게 땡기더라구요 🔥




방이먹자골목에 위치한 박대박조개찜 !!!!
아담한 가게에요




맛집포스 느껴지시나요?!
코팅된 여러개의 싸인들과 조개껍데기에 써져있는 방문자 분들의 글들까지 사방이 도배가 되어있어요 ㅋㅋㅋ




저희는 조개찜 (소) 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가리비찜이나 삐뚤이찜 에는 따로 칼국수 추가 이런게 안된다고 하네요!!!✨

주문을 하면 주인아저씨가 밖에 나가서 조개를 줍줍 해서 들어오십니다^.^




싱싱한 조개들 바로 잡아서 해주시니 더더욱 기대가 되요😋
주방에서 조개찜을 완성해서 주시다보니 조금 기다리는 시간이 생길 수 밖에 없답니다

친구랑 수다를 떨다보니
두둥!!!!!!!

메인인 조개찜이 나왔어요 ㅠ!!!!!!!!!
(위에 파채는 안드시고 싶으시면 미리 말씀해주시면 빼주신다고 합니다)



크기가 실감이 안나시죠 ㅠ
정말 입이 떡 벌어질정도의 비주얼로 나왔어요 😭감동..




친구도 신나서 바로 카메라 들고 사진을 엄청 찍었네여 ㅋㅋ




흥분을 가라앉히고 ㅋㅋㅋ 큰 조개류부터 드시라는 설명대로
가리비쪽으로 바로 젓가락이 갔네여 ^.^ 파채랑 같이 싸먹으니까 저는 더더!! 맛있었어요 그래서 파채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친구는 조개류를 그닥 반기는 편도 아니였는데 여긴 인정해줬습니다 뿌듯✌️✌️너무 맛있다구

열심히 먹다보면 중간에 직원분이 오셔서 밑에 숨어있던
키조개를 손질해주십니다




관자보이시나요?!!!
이 맛난 관자를 손질해주십니다 ㅠ!!




이렇게 반반짤라주셔서 친구랑 하나씩 들고 먹었는데
저희둘다 화가났어요!!! 너무 맛있어서
음음~!!! 이 소리를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어요

조개찜바닥을 보일정도로 먹고난후
저희는 얼큰칼국수 추가 했습니다 ~





칼국수도 푹 끓여야지 더 맛있어져요!!
첨엔 덜끓이고 한입먹고 밍밍하다 생각했는데 직원분께서
이제 드셔도 된다고 말씀해주시고 다시 먹으니까 찐한 국물로 변해져있었어요 !!
이름그대로 얼~~~~~큰🔥 했어요
맵찌리는 콧물 훌쩍거리면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여자 둘이서 조개찜(소)+얼큰칼국수 까지 클리어했습니다 배는 터질꺼같았어요 ^^ ㅋㅋㅋ

기회되시면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