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동이

동동이 사진집(8)

오♥동 커플 2020. 12. 24. 13:14
반응형

오늘이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참 어려운 시기고 힘든 시기라서 크리스마스 기분은 안나지만 다같이 이겨내야죠ㅠㅠㅠ 그래서! 오늘 저희 귀여운 동동이 사진 보시고 힘내시고 힐링하시라고 올립니다!(모든 분들은 아니겠지만! 분명 좋아하시는 분들 있을거예요😅😅)


 



지난번 움짤모음집에서 언급했었던 조금 더 아크로바틱한 자세로 그루밍하는 모습입니다! 그루밍하면서도 다리에 기대고있는 동동이 너란 놈은 참 ㅋㅋㅋㅋㅋㅋ




저는 신경도 안써주고 무아지경으로 그루밍만하고 있길래 손을 갖다 대봤는데 제 손도 핥아주긴하네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자기 몸 단장 할때보다는 대충해주는 거 같은건 기분탓이겠죠?😂😂😂

혹시 티친님들은 고양이들이 상자 속에 들어가는 걸 엄청 좋아하는 걸 아시나요? 저희 동동이도 다른 냥이들과 마찬가지로 상자만 열어놓으면 무조건 자기 자리라고 생각하고 들어가는데요 이번에는 종이 봉투입니다ㅋㅋㅋㅋㅋ
냥이들은 박스나 좁은 곳 들어가는 걸 아늑하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라서 그런지 사진 속 저희 동동이도 아늑함을 느끼고 있는 거 같아서 저렇게 한참 놔뒀어요😆


 

 

 



동동이는 밑에 각도에서 찍을 때 이쁜 사진이 종종 나오는 거 같아요! 그래서 요번에 맘먹고 밑에서 사진 좀 찍어보려했더니 이 놈이 장난 치자는 줄 알고 폰에다가 냥냥펀치를 때리고 싶어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요렇게 귀여운 샷을 얻을 수 있었답니다!😍 저 주먹 참 탐스럽게 생기지 않았나요?!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도 똑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는 동동이 사진을 좀 보여드렸는데요. 이 사진들보고 잠시나마 행복한 기분을 느끼시는 분들이 있길 바랍니다🙏


여러분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 🎄🎉🎉

뀨우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