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동이

동동이 움짤 모음_동동이 사진집(7)

오♥동 커플 2020. 12. 18. 16: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동동이 움짤 모음을 가져 왔습니다!😻😽
고양이들의 대표적인 행동들 움짤들이예요


 


발바닥 그루밍중입니다! 꼭 자기혼자 숨어서 뭐 까먹고 있는 거 같지 않나요? 저렇게 발바닥 그루밍 할 때마다 "우리 동동이 뭐 먹어~?" 이렇게 물어보면서 머리를 쓰다듬어 주곤 한답니다. 너무 귀엽고 소중해보이는 그루밍 자세라서 항상 오랫동안 흐뭇한 표정으로 지켜보곤해요🥰

 

 

 

 

다음은 앞발이 아닌 뒷발 그루밍 움짤입니다! 이 자세는 보고있으면 냥이들이 스트레칭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그루밍 자세입니다. 더 아크로바틱하고 기괴한 자세들도 많이 있지만 그건 추후에 다음 게시물에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촬영을 하지 못했거든요😅😅) 쨋든 보고 있으면 고양이들은 참 유연한 것 같아서 부럽습니다.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유명한 고양이 세수죠?? 실제로 저렇게 세수 하시는 분 계신가요?🤣🤣🤣🤣 발로 부비적 거리면서 혀는 왜 날름 거리니 동동아? ㅋㅋㅋㅋㅋㅋ 아주 무아지경으로 그루밍중인 동동이 입니다.

 

 

 

 

이건 집사들이 많이 보고 싶어하고 영광으로 생각하는 꾹꾹이죠? 급하게 촬영하고 제가 취하고 있는 자세도 불편해서 이쁘고 자세하게 나오진 않았지만 꾹꾹이랍니다. 다음번에 촬영할 땐 더 잘나오고 명확하게 나온 꾹꾹이 움짤을 꼭 확보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마지막 움짤입니다. 동동이 뱃살 만지기!!!😍😍 고양이들은 속에 장기들을 보호하고 지방을 저장하기 위해서 뱃살이 유독 늘어져있는데요. 집사분들은 아시겠지만 만지면 촉감이 아주😆😆😆😆😆 좋아요. 저도 한번 만지면 이 촉감에 헤어나오지 못해서 아주 오랫동안 만지고 하거덩요😁😁

 

이제 금요일인데 다들 한주동안 고생 많이하셨구요 안전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