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동이

동동이 순간포착 사진 모음_동동이 사진집(6)

오♥동 커플 2020. 12. 14. 17:17
반응형

오늘은 저희 동동이 사진 중 쉽게 얻을 수 없는 순간포착 사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컴퓨터를 하고 있으면 관심 좀 가져달라는 듯이 키보드도 여기저기 밟고 모니터를 가리기도 하고 방해를 합니다. 그래서 귀여워서 여기저기 만져주면




이렇게 무릎으로 내려와 무릎냥이가되어 좀 앵기다가 불편한지 금방 내려가 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식탁에서 제가 무언가를 먹고 있으면 식탁쪽으로 스으으윽 다가옵니다.




그리고는 제 정강이에 앞발을 올리고는 냐아앙~~~ 소리를 한 번 내고는 귀염귀염 눈빛으로 바라봅니다.
분명 무언가를 간절히 바라는 눈빛이고 그게 먹을것을 달라는 신호인줄 알지만 무시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무시하냐고 깨뭅니다🤣🤣🤣🤣🤣🤣
처음엔 살살 물지만 계속 무시하면 점점 강해지더라구욬ㅋㅋㅋㅋ
그래서 결국은 밥을 주게되죠😝




하루는 동동이가 너무 귀엽게 사람처럼 자고있길래 사진을 찍고있었습니다.




그런데 하품을 아주그냥 맛깔나게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찰칵찰칵 찍어버렸습니다.




그렇게해서 탄생한 작품 '맹수동동' 입니다 🤣🤣🤣🤣🤣🤣
사진만 보면 아주 그냥 도망가버릴 정도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인데 모두들 건강챙기시고 이번주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힘내시라고 동동이 발톱짤 보여드릴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