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동이

동동이 근접 촬영 모음_동동이 사진집(5)

오♥동 커플 2020. 12. 8. 14: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우리 동동이가 찾아왔습니다!
동동이 사진 중에서도 접사촬영한 사진들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첫번째 사진은 의도치는 않았지만 접사가 되버린 사진입니다




영상통화를 하다가 동동이가 출현해서 캡쳐를 한 사진인데
꼭 "뭐해~?" "이거뭐야~?" 이렇게 물어보고 있는 것 같지 않나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 사진이고 여자친구는 폰 배경화면으로 할 정도로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두번째 사진은 제 옆에서 머리를 내밀고 자는 사진인데 이 사진의 포인트는 촉촉한 코 입니다. 매운 음식을 먹은 사람의 코 같지 않나요?? 이 사진 찍고나서 너무 만지고 싶어서 콧잔등 문질문질 해줬답니다! ㅋㅋㅋㅋㅋ




세번째 사진은 동동이의 옆모습을 촬영해봤는데요!
고양이들을 옆에서 보고 있으면 눈이 참 신기하더라구요. 꼭 유리구슬? 물방울? 같이 생겼달까요? 톡하고 건들면 터져버릴거 같이 이뿌게 생겨서 찍어봤는데 사진에 그 모습이 다 담기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고양이들의 심쿵 포인트 바로 발바닥이죠! ㅋㅋㅋㅋㅋㅋㅋ 흔히 젤리라고 부르는 고양이 발바닥! 저희 동동이는 티없이 분홍분홍합니다. 사진으로 봐도 탐스럽게 생겼네요 지금 바로 한번 만지러 가야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인데요. 제가 원하던 사진은 아래 사진처럼 토실토실하고 이뿐 다리사진을 찍어주고 싶었습니다.




그렇지만... 저희 동동이는 가슴다음에 바로 발이더라구요.
다리 어디갔니 동동이 ㅠㅠㅠ
그래도 발만큼은 통통하게 이뿌게 생겼습니다!😊😁




나중에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