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데이트

파주 카페_레드 브릿지

오♥동 커플 2021. 1. 27. 15:36
반응형

오늘 정~~~말 오랜만에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모든 카페가 막혀있다가 풀린 요즘이라 차타고 서울을 벗어나 이쁜 카페에 가기로 했습니다.
그 장소는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레드브릿지라는 카페입니다.




레드 브릿지는 파주 마장호수 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그래서 카페 안에서 정말 이쁜 마장호수 전망도 볼 수가 있죠!




카페 안에서 바라본 호수 전경입니다. 저기 길~게 나온 곳에서 호수와 산을 배경으로 이쁜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벌써 사진찍고 계신 분들도 계시는군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빵내음이... 장난아닙니다! 카페 규모가 엄청 큰데다가 빵 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이것저것 구경할 맛이 나는 카페입니다!




저희는 초코 크루아상버터프레첼 담았습니다! 달달함과 고소함의 조합이죠😁
그리고 어떤 빵과도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아메리카노를 음료로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이 카페의 단 하나의 단점은 가격이 착하지만은 않습니다...🙄 아메리카노 한 잔이 7000원 이더라구요. 가시려면 이 점은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커피와 음료를 다 마시구 카페를 한 번 쭈욱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빵이랑 음료만 먹고 가기엔 카페도 너무 이쁘고 카페 안에서 보는 바깥 경치가 너무 이쁘거덩요.😍 사진으로라도 함께 구경해요~




카페 2층으로 올라가보면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장소도 있고 1층에서 보는 것 보다 더 이쁜 호수 뷰를 만끽할 수가 있어 사람들이 많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주말에 2층에 자리잡고 싶으시면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한 테이블씩 비워두더라구요.)




건물 곳곳에 이렇게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 오시면 이쁜 사진 많이 남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층 더 올라오시면 이렇게 이쁘게 꾸며진 장소도 있습니다! 저 삼각형 안에 자리잡고 커피마신다면 크으... 상상만해도 좋네요~!🤗 여러분들도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카페 1층 뒤편으로 오시면 이런 장소도 있습니다. 호수를 가깝게 바라보면서 시간 보내고 싶으시면 이 장소도 좋겠네요~!

오늘은 파주 마장호수가 보이는 카페 레드브릿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서울근교 드라이브 하시거나 예쁜 전망을 즐기며 티타임 가지고 싶으시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