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지트

아지트_크리스마스 음식준비

오♥동 커플 2020. 12. 27. 22:08
반응형

티친님들 다 행복하고 안전한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다들 보내셨을꺼라 믿어요 😍
파티하면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음식이잖아요 ^^
저희커플도 나름... 신경써서 준비 해봤어요
자취방도 아니기에 많은 재료들이 없어서 ㅠㅠㅠ
최대한 간단한 재료로 만들기 좋은 카나페를 같이 만들어봤어요 엄청 간단한거 다들 아시죠...ㅋㅋㅋㅋ 요리라고 하기 부끄럽지만 분위기 내기엔 아주 딱이더라구요




마트에 가서 참비스켓과 치즈 그리고 방울토마토 참치 마요네즈 딱 이렇게만 준비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이쁜 접시도 없어서 빨간 도마위에 올린거 이해해주세욬ㅋㅋ




그래도 이렇게 보니까 빨간도마와 방울토마토의 깔 맞춤으로 보기엔 이쁘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저희는 대만족했습니다><




저희가 담금주 조금을 지인한테 선물을 받았어요 그래서
밥을 먹기전에 약술이다 ~~ 하고 간단하게 먹을려고
만든 카나페와 제가 전에 포스팅했던 도자기 잔까지 가져와서 에피타이져 느낌으로 간단쓰 하게 먹었답니다 😆

역시 에피타이져로 식욕을 돋구니 바로 메인 식사를 해야죠!!
메인은 ~~~ 역시 맛보장 배달음식 !!!✌️
파티엔 와인이잖아요~ 평소에 와인 잘 먹지도 않고 와알못 이라 마트에서 그냥 그림보고 골라왔어요 ㅋㅋㅋㅋㅋ


 

 

 



저희는 쿠팡이츠를 자주 사용하는데 배달예상시간도 배민보다 빠르고 보기 편해서 좋은거 같아요 정말 치타배송으로
저희가 정리하고 치우는동안에 잘 맞춰서 왔답니다
멕시코 음식 타코 부리또 랑 로제파스타까지

파티라고 둘이 신경써서 주문한게 느껴지시나요?? ㅋㅋ

저흰 국밥에 소주 좋아하는 커플인데 오랜만에 분위기 엄청 잡아봤어요 ~




부리또 몇일전부터 생각나서 노래를 불렀던 저 소원성취해서 너무 화내면서 먹었어요 ㅋㅋㅋ (맛있으면 화가나요 ^^)

이렇게라도 둘이서 연말 분위기 내니까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나름 추억이 생긴거 같아서☺️☺️

이제 또 다가올 새해때 어떤음식을 만들어먹어볼지도 생각해봐야겠어요

내일 다시 평소처럼 출근과 퇴근을 해야하는 월요일이 오지만 ㅠㅠ 다시한번 1/1을 기다리면서 한주 잘 버텨봐요 🥰

반응형

'일상 > 아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지트 꾸미기_크리스마스 홈파티  (40) 2020.12.25
아지트에서 보내는 주말  (40) 2020.12.19
치킨 _bhc 커리퀸  (45) 2020.12.12
오동이의 아지트 입주 후기  (4) 2020.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