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아지트

아지트 꾸미기_크리스마스 홈파티

오♥동 커플 2020. 12. 25. 16:28
반응형

메리크리스마스~~!!🎄
티친님들! 각자의 방법으로 크리스마스 즐기고 계신가요?
저희는 밖에나가서 즐길 수 없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저희 아지트를 꾸며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보기로 했습니다!
지금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변신하는 저희 아지트를 보여드릴게요!




꾸미기 전 저희 아지트 입니다.... 보여드리기 민망할 정도로 휑~~하네요😔




파티 용품을 구매하러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매장을 두 곳이나 들렀네요ㅋㅋㅋㅋ(저희의 욕심은 크니까요!😁😆)




저희가 구매한 파티용품들입니다. 이렇게 모아놓고보니 참 많네요😅




열심히 불다보니 이렇게나 풍선이 쌓였습니다! 엄청 큰 풍선들은 불지도 않았는데 이렇게나 많네요🤣🤣


 

 

 

 



이쁜 풍선들에 신이 난 여자친구입니다😆😍

저희의 노력끝에 그 휑하던 아지트가 어떻게 변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사실 과정이 너무 재밌고 지루하지 않아서 고생스럽진 않았답니다! 사진도 많이 찍고 재밌게 꾸몄거든요~!☺)




정말 화려하게 이뿌게 잘 꾸미지 않았나요?? 저희 눈에만 이쁜가요? 헤헿 이렇게 꾸미고 보니 너무 만족스럽고 뿌듯했습니다!😊
요번 크리스마스는 상황이 너무 좋지않아서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지않았는데 저희만의 방법으로 그 느낌을 살린 거 같아서 너무 행복하네요~! 우리 티친님들도 각자만의 방법으로 즐거운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반응형

'일상 > 아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지트_크리스마스 음식준비  (46) 2020.12.27
아지트에서 보내는 주말  (40) 2020.12.19
치킨 _bhc 커리퀸  (45) 2020.12.12
오동이의 아지트 입주 후기  (4) 2020.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