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동이

고양이 평소모습vs자는모습_동동이 사진집(2)

오♥동 커플 2020. 11. 28. 14: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집 동동이의 평소모습과 자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하겠습니다.
사람도 마찬가지겠지만 자는모습이 특히 못났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구경 해봅시다!

먼저 평상시 모습은 너무나 이쁘고 귀여운 동동이 입니다.
같이 보시죠🙂





어떤가요?? 봐줄만하죠? 이뿌죠?

이번에는 졸고있거나 자는 동동이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같은 고양이 맞습니다 🤣🤣🤣🤣🤣





오늘은 이렇게 짧고 강렬하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동동아 나는 너의 자는 모습도 사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