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혜린이의 일상

도자기 체험_08스튜디오

오♥동 커플 2020. 11. 28. 19:55
반응형

저는 디자인학과를 졸업했어요 🤪
가구랑 도자 섬유 를 공부해왔습니다.
그래서 지인 한분이 도자기 공방을 오픈해서 인사도 하러갈겸 같이 졸업한 제 친구랑 방문을 하게됬답니다 ^.^

오랜만에 흙을 만질 생각을 하니 너무 기대되고 설렛어요
혜화역에 위치한 08스튜디오 !!!!!




내부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직접 핸드빌딩으로 만든 작품들까지
취향저격 💘
구경도 다해봤으니 언능 수업을 시작해야겠죠?!




친구랑 같이 물레로 도전해볼려고 했지만......
도저히 감당이 안될꺼 같아서 핸드빌딩 원데이클래스 로 수업을 진행했답니다.




쌤(?)ㅋㅋㅋ 께서 친절하게 다 알려주시고 옆에서 다 코치 해주셔서 똥손도 무난하게 다 만드실 수 있으실 꺼에요!
걱정하시 필요가 절대절대 없답니다.

저는 워낙 술을 좋아하다보니 작은 도자기잔을 만들어 보고싶어서 쪼물쪼물 열씨미 만들어 보았어요 🤩


작고소중한 내 작품✌️



작은 잔을 만들다 보니 2개만 할려고 했지만 시간적으로
여유도 남아서 4개나 만들기로 했답니다 ><




엄청난 집중력 보이세요?ㅋㅋㅋㅋ 집중력에 비해 쭈글쭈글한 못난 잔이지만 ㅠㅠ 정말 열씸히 만들었어요 헿




사진찍을맛 나지 않나요?
앞치마까지 분위기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센스👍
이렇게 정신없이 만들다 보니 만들기 완성!!!!




완성하고 같이 찍어봤는데 ㅋㅋㅋㅋ
키가작은 친구는 큰잔을 키가큰저는 아주작은잔을 만들었더라구여 ㅋㅋ 서로 소망을 담은 잔이랄까..?
(전 아담해지고싶은 사람이랍니다 ^^..)

이렇게 완성하고 이제 가마로 들어갈 차례인데 완성품은 한달정도 뒤쯤에 받아볼 수 있어요 직접가지러 갈 수 도 있고
택배로 받을 수 도 있습니다.
이렇게 한달뒤에 만날 제 작품을 뒤로하고 집으로 갔습니다
룰루랄라🥰




혹시나 도자기 체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가보시는거 추천해 드릴께요 ~

(눈치채신분들도 계시겠지만 도자는 비전공이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