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혜린이의 일상

홍대 맛집 술집<연남동>_시실리

오♥동 커플 2020. 11. 25. 21:2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기로했습니다.
거리상 중간지점인 홍대입구역에서 만났어요.
(코로나2단계 전이랍니다😭)
어릴때부터 놀던 친구들인데 이제 점점 나이가 먹고 바쁘다보니 만나기 너무 힘든게 슬프드라고요 .. ㅠ
만나자마자 어디서 먹을지 정해야 하는데 저희는 살짝 배가 덜 고픈상태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을 찾고있었어요


그러다 마침 걷고있는데
외관부터 딱 제 스타일인 가게를 찾았어요.

바로 시실리 라는 가게였습니다.




바다포차 라는 단어도 딱 우리가 찾던곳이고 외관부터가 아주 술을 부르는 레트로풍 가게였답니다.


추억의 실내화 ㅠㅠ



인테리어도 이자카야 느낌이 나면서도 한편으로는 정감가는 분위기까지 실내화정말 오랜만에 봐요 ㅠㅠ
엄지발가락 부분만 자주 빵꾸나던 시절이 있었는데 말이죠ㅠ




메뉴판도 정감가지 않나요??ㅋㅋㅋ 좀 복잡해서 알아보기는 힘들지만 저희는 광어회랑 홍게라면을 초이스 했습니다.


주문할려고 하는데 구조가 살짝 신기해요 ㅋㅋㅋ 가운데 부엌을 두고 방이두개 같다고 해야하나..?🤨
한지붕아래 두가게 같은느낌이더라구요




요로케 개구멍으로 주문하고 사장님도 불렀답니다^.^ ㅋㅋ


한참기다리다가 드디어 회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알차게 잘 나왔어요>< 츄릅




안주가 나왔으니 신나게 마셔야겟죠?! 😋
그리고 이어서 나온 홍게라면까지!!!!!!!




비주얼에 좀 놀라서 다들 카메라부터 들이대기 시작했죠
저렴한 가격의 홍게라면이지만 게딱지 안은 텅~ 비어있었어요 ㅋㅋㅋ 괜한걸 기대햇나...

그래도 라면is뭔들 아니겠습니까? 맛은 기가막혔죠
그리고 사실 조개탕도 주문했는데 정신없어서 못찍었지만
제친구가 조개탕엔 이렇게 마셔야 한다고 ㅋㅋㅋㅋ
사랑의불시착보셨으면 다들 아실꺼에요


배운여자 👍



요로코롬 마셔야 한다고 ㅋㅋ 또 열씨미 마셨습니다
🤪🤪🤪🤪🤪🤪🤪🤪

마침 이날 친구가 필름카메라도 가지고 와서 사진을 찍었는데 인화해보니 또 술이 인간화 되어있더라구요 하하

이날 얼큰하게 취해서 잊지못할 추억하나 만들고 갔답니다💕정말 친구들을 만나면 너무신나요ㅠ💕




평소엔 절대 안껴안아요 ^^
술덕분에 애정또한 폭팔했나봐여 ㅋㅋㅋ 🤣

반응형

'일상 > 혜린이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빠환갑기념 연말모임_워커힐뷔페  (38) 2020.12.13
인물스케치_(2)  (47) 2020.12.09
인물스케치(1)_화사  (49) 2020.12.05
도자기 체험_08스튜디오  (32) 2020.11.28
광장시장 맛집 뿌시기 (feat. 알콜~ )  (14) 2020.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