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혜린이의 일상

아빠환갑기념 연말모임_워커힐뷔페

오♥동 커플 2020. 12. 13. 20:40
반응형

2020년이 저희 아빠 환갑날이에요 분명 기념으로 동남아 가기로 했었는데 ... 집에서 간단하게 잔치를 해도 아쉬운 마음에 부모님을 대접해드릴려고 워커힐을 예약했습니다!!!!
바로오늘 근사한 저녁먹는 날이에요
코로나때문에 9시까지 영업을 하셔서 저흰 5시30분 타임이였는데 5시로 변경되어서 시간맞춰서 호다닥 갔습니다.




마침 첫눈이 온 오늘 눈덮힌 풍경구경을 제대로 했어요
너무너무 추웟지만 열씨미 찰칵⭐️




요즘연말같지 않은 이시기에 그래도 트리도 보고 하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걸 체감했어요 대형트리가 로비에 딱!!!




너무이뻐서 엄마아빠 사진 많이 찍어드렸어요 ㅋㅋㅋㅋ
이제 슬슬 시간이 다되어서 부페쪽으로 올라갔습니다 부페는 2층~ 정시 3분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전에 열체크와 QR코드 까지 다 찍고 기다립니다




디너.. 한사람에 115000원의 뽕을 제대로 뽑아야겟죠?!




연말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어요 꽉찼습니다!!!
이제 안내를 받아가볼까요~?

 



안내받은곳은 창가쪽 자리였어요 너무 좋은자리 받은 기분이에요 ㅋㅋㅋ 이제 호다닥 음식을 푸러 가야져!!!




확실히 깔끔하고 부페직원분들도 엄청많아서 청결함과 편리함을 제대로 느꼈어요🤗

자리에 착석하고 바로 직원분의 친절한 설명도 해주셨었어요
클린장갑을 끼고 음식을 담아가야하는거 다들 아시죠?




바로 착용하고 바로 음식구경을 합니다!!!!




역시 뭐니머니해도 고기!!!!!!! 바로 스테이크를 구워서 올려줍니다 ㅠㅠㅠㅠ 굽기정도도 괜찮냐고 물어봐주시고 세상 친절해요 ㅠㅠㅠㅠ ❤️




바로 첫번째 접시 스테이크 양갈비 전복구이 대게 딱 핵심요소들 다 담아오기 !!!!
맛은 비싼값하는구나 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




저희엄마는 대게집왔나봐요... 대게만 죽어라 드시드라구여 ㅋㅋㅋㅋㅋㅋ (비싼거 여기서 많이먹어 엄마...)

그리고 편리했던거는 각 테이블에 번호표가 있어요




번호표를 가지고 드시고싶은 즉석요리에 넣고 오면 알아서 저희자리로 서빙을 해주신답니다 (물론 저 번호표도 같이 가져다드립니다.)




요로코롬 원하는 메뉴에 넣어주시면~~~




제 자리에 가져다 주신답니다^.^ 매우 편리해요!!!




그리고 물냉면이 맛있다고 어디서 본게 있어서 물냉면도 같은 방법으로 번호표를 넣고 다른음식을 푸고 자리에 가면
물냉면이 똬악!!!!
와.. 근데 물냉면 너무 맛있어요 !!!! 느글느글해질때 딱!!!!!

사진 다는 못찍었지만 식사를 엄청하고 이제 디저트 먹어야죠!! 디저트 종류가 정말 엄청많아요... 진작에 디저트를 먹었어야했는데 식사를 길게해서 디저트는 많이 못먹었어요 😭




이것보다 정말 종류도 너무 다양하고 이쁘고 최고에요
사진으로 보니까 많이 먹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
더 못먹은걸 후회하는 저랍니다🤣




어느순간 어두워지고 한시간반이라는 시간이 훌쩍지나 여섯시 반이 다가왔어요 30분정도 제정비하시고 7시 타임예약하신분들이 들어오시거든요 시간에 맞춰 마무리를 하고 나갑니다~~~ 터져버릴꺼같은 배를 붙잡구요🤪🤪🤪




비록 계획한 여행은 못갔지만 우리 아빠 60년 동안 듬직한 아빠로 있어줘서 감사해요 ❤그리고 축하드려요 ❤️
마무리는 우리아빠로 ^.^

반응형

'일상 > 혜린이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 파티_feat.고딩친구들  (43) 2020.12.23
인물스케치_(3)  (36) 2020.12.17
인물스케치_(2)  (47) 2020.12.09
인물스케치(1)_화사  (49) 2020.12.05
도자기 체험_08스튜디오  (32) 2020.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