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탐방

장안동 맛집_정대감감자탕

오♥동 커플 2020. 12. 11. 2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같이 쌀쌀하고 기온이 낮아지는 날이면 국물이 있는 음식이 항상 땡기는 거 같아요.
그래서 지난주에도 닭볶음탕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국물 있는 음식중에서도 감자탕 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장안동 정대감 감자탕 내부 모습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자리자리마다 칸막이가 쳐져있습니다. 규모가 있는 음식점들은 대부분 이런 칸막이가 쳐져있는데 보고있으면 한편으론 안심이 되기도 하지만 지금 시국이 체감되어 씁쓸하기도 합니다. 🙄




저희는 감자탕(소)를 주문했는데 기본 세팅을 이렇게 해줍니다! 특별한 점이라고하면 라면사리를 기본으로 제공해준다는 점입니다! 🤤
국물만 먹고나면 뭔가 부족한 느낌이들곤 하는데 탄수화물을 기본으로 제공해주니 보기만해도 든든해집니다👍



드디어 주문한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감자탕(소)를 주문했지만 시래기도 많이 올라와있고 여러가지 야채들도 푸짐하게 올라와있어서 양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않았습니다.(당면도 있어서 다먹으면 배터집니다!!☺)




감자탕에는 또 소주가 빠질 수 없잖아요?! ㅋㅋㅋㅋㅋㅋ
한잔 마셔줘야죠!!

먹다보면 밑반찬이 부족해질건데 매장에 여기저기 추가반찬은 셀프라고 적혀있습니다.(저는 추가반찬 셀프인 곳이 오히려 맘이 편하더라구요. 눈치 안보고 듬뿍 퍼올 수 있거든요.😅)




이렇게 셀프코너에서 원하시는만큼 퍼오시면 됩니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원래 소주는 각1병만 먹자고했는데 어느샌가 목표치를 넘어버렸더라구요😂😂 (역시 우리는 좋은 안주 먹으면 안돼!)




배부르고 기분좋게 다 먹고 나가려는데 눈길을 사로잡는 셀프 아이스크림 코너!!!ㅋㅋㅋㅋㅋㅋ
깔끔한 입가심을 위해 1콘씩 하기로 했습니다.




짠!!!




이렇게 기분좋게 오늘 글도 마무리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일상 >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자역 맛집_라운지앤  (99) 2021.01.07
잠실카페with크로플_빠켱  (46) 2021.01.04
장안동 맛집_대한곱창  (27) 2020.12.05
장안동 맛집_한양닭도리탕  (26) 2020.12.03
뚝섬 서울숲 맛집_부영숯불갈비  (26) 2020.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