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탐방

뚝섬 서울숲 맛집_부영숯불갈비

오♥동 커플 2020. 11. 30. 18:46
반응형

뚝섬역에 볼일이 있어 후다닥 볼일 다 보고
핫하다는 카페, 음식점을 구경하고있었어요.
확실히 코로나가 다시 심각해져서 그런지 테이크아웃과 포장
그리고 문을 열지 않은 가게들이 많이 보였어요🥺

추운날 밖에서 커피마실 수도 없구 ...
갈곳을 잃었는데 저희눈앞에 갈비골목이 떡하니 저희마음을
사로잡았어요 냄새가~~~ 아주 미치겠더라구요
이 많고 많은 갈비집중에 어딜 들어가야하나 고민하다가
찾아보니 부영숯불갈비 집이 제일 많이 나오드라구요!!

그래서 바로 부영으로 갔는데 저희를 다른가게로 안내해줘서 어리둥절 햇는데 사장님께서 같이 운영하는 곳이라고 안내해 주신거였어요. ㅋㅋ




여기가 약간 본점이라 해야하나 ^.^;;




들어가자마자 저흰 돼지갈비2인분이랑 공깃밥
갈비에 빠질수 없는 물냉면까지 바로 주문 했습니다.




주문하고 바로 나온 밑반찬!!!!!!
밑반찬 뭐죠?!! 작은게이지만 양념게장까지 고기나오기전에 바로 흰쌀밥이랑 흡입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나온 갈비!! 제가 고기에 대해 잘 모르지만 제기준에는 양이 많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아닌가요??🧐




고기가 나왔으니 스피드하게 구워줍니다
양념고기라 그런지 불판이 계속 그을리지만 직원분께서 센스있게 말하기전에 오셔서 자주 갈아주시드라구요
친절💕




먹고있는 와중에 저희가 시킨 물냉면이랑
서비스 된장찌개까지!!!!! 된찌 너무 맛있었어요 양도 많이 주시고 고기집 된찌는 뭔들👍

코로나때문인지 저희가 너무 일찍와서 준비가 안된건지 잘 모르겠지만..
그 노상 분위기에 취하고싶었는데 못즐겨서아쉬웠어요 ㅠ
(노상을 좋아하는편)

나중엔 노상분위기에게 취하러 다시 한번 와보고싶어요
꼬옥😭



반응형

'일상 > 맛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안동 맛집_대한곱창  (27) 2020.12.05
장안동 맛집_한양닭도리탕  (26) 2020.12.03
석촌역 맛집_황도칼국수  (20) 2020.11.22
잠실 맛집_삼전 생고기  (15) 2020.11.18
성수동 카페 _ MELLOWER (멜로워)  (4) 2020.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