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동이의 일상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 BACK)_잠실점

오♥동 커플 2020. 11. 15. 16: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누나의 생일을 맞아 가족 외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누나~ 생일 축하해!🎉🎊)

장소는 아웃백으로 정했습니다. 저희 누나가 굉장히 좋아하는 곳이라 매년 누나 생일때마다 찾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아웃백 잠실점의 외부 사진

 

 

 

 

 

 

계단을 올라가는데 벌써부터 사람들의 웅성거림이 들리고, 사람이 굉장히 붐빌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하지만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왔기 때문에 프리패스~😁

주말이나 공휴일에 오실거면 미리 예약을 하고 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대기 시간이 생각보다 긴 것 같더라구요.

 

 

 

 

 

 

역시나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역시 시국이 시국인지라 예방 차원에서 신경쓰고 있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테이블마다 아크릴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었고, 테이블마다 마스크 포켓을 배부해주더라구요.

 

 

 

 

 

 

저희는 5인가족이라 메뉴를 좀 많이 시켰습니다.

(사실 5인치고는 굉장히 많이 시켰답니다.😂)

먼저!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해당 세트는 스테이크와 스프3개, 샐러드, 프리미엄 사이드, 파스타, 음료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매장별로 당일 준비되는 수량이 많지 않다고하니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프리미엄 사이드
옥수수 스프
샐러드
대망의 토마호크 스테이크!!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직원이 직접 커팅을 해주십니다.

사진 찍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커팅전에 사진 찍으실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먹기 좋게 커팅된 토마호크 스테이크!

매장에서 준비된 가장 큰 사이즈를 주문했지만 (잠실점 기준 880g) 위에 말했다시피 저희 가족은 5명입니다.

이걸로는 좀 부족하죠.

그래서 런치세트 메뉴들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런치세트 3개나 추가로 주문을 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

(우측 하단에 있는 투움바 파스타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에 포함된 메뉴입니다.)

배부르게 잘 먹었지만 역시 디저트는 챙겨 먹어야겠죠?

 

 

 

 

 

 

이름 굉장히 어렵습니다. 잘 기억해 두세요.

어차피 주문은 브라우니로 하시게 될겁니다. ㅋㅋㅋㅋㅋ

메뉴명은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 브라우니 입니다.

이름은 어렵지만 먹는건 순삭!

 

이렇게 디저트까지 마무리하고 우리 누나 생일기념 외식은 끝이 났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