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동이의 일상

가족파티_송구영신 파티

오♥동 커플 2021. 1. 2. 12:11
반응형

티친 여러분~! 2020년이 끝났습니다. 올 한 해는 안좋은일들도 많았고 유독 힘든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제 삶에 있어서도 정말 큰 변화가 있었던 해였구요. 그런 한 해를 보내려고 원래는 펜션을 예약하고 가족여행을 즐기려 했었지만 점점 심각해지는 코로나 상황때문에 모두 취소를 하고.... 집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기로 했습니다...
어쩔 수 없죠😒😒

저희 가족은 워낙 선호하는 성향이 너무 달라서 ㅋㅋㅋㅋㅋ 배달음식도 나름 다양하게 시켰네요~ 그 음식들을 보여드릴게요!




첫번째 음식은 초밥입니다! 육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우리 엄마의 취향을 위해서 시킨 배달음식입니다. 원래는 펜션 예약하는데 돈을 많이 써야했지만 돈 굳었다며 가족회비로 비싼 초밥을 시켰는데 20피스정도 되는 초밥을 거의 4만원을 주고 시켰답니다. 하하핳😅😅😅


 

 

 



두번째 음식은 ! 입니다. 왼쪽 전은 해물파전이구요! 오른쪽 전은 제가 제일 좋아하고 부치기 힘들다는 감자전 입니다.
전을 배달 시켜 먹는 건 처음이었는데요. 전은 집에서 부쳐먹는게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배달 온 전이 너무 두껍고 느끼해서 별로더라구요. 저 말고 가족들도 같은 생각이었습니다.




세번째 음식은 치킨입니다! 배달음식의 최강자죠~😆 그리고 저희 집에서 아부지와 제가 가장 자주 시켜먹고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하.지.만. 오늘의 치킨은 실패였습니다.... 오늘 하루 배달 주문이 폭주하는 날이었나봐요. 치킨이 너무 늦게 왔습니다. 배달 사원이 주문을 여기저기 받아서 늦게 온건지... 치킨이 다 식고 눅눅해져서 왔습니다😂 많이 속상했습니다...

이렇게 저희 가족의 연말연시 파티를 자랑했는데요~! 티친님들도 각자만의 방법으로 연말연시를 잘 보내고 계시겠죠~?

힘들었던 한 해를 보냈던만큼 다가오는 한 해는 소망했던 일들 모두 이룰 수 있는 한 해 이길 진심으로 바라구요! 상상했던 것보다 더 행복한 한 해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