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혜린이의 일상

아이디어스 작가 입점 신청_(3)

오♥동 커플 2021. 2. 2. 11:5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아이디어스 신청을 하고나서 한번 보류되고 재신청을 했었습니다 !!! 

이번엔 과연 될지 안될지 너무 궁금했고 맘 편히 가지고 메일을 확인하는 순간 ! 

 

 

 

이렇게 통과메일을 받았습니다 !!!!!!! 😆😆😆

정말 여러분들의 응원글 너무 감사했어요 ㅠ...

용기도 생겼구요 !! 저는 그림을 심심해서 그려주고있었는데 주변지인들이 한두명씩은 이런거 해보면 어떻겠냐 

라는 말을 들었었지만 에이 .. 누가 이런걸 사겠어 .. 하며 손사래를 쳤었어요 

제 스스로 제그림에 대해 값어치가 없다고 생각했거둔요 😓

그냥 일을 쉬면서 할게 없으니 뭐라도 해보자 하고 시작한 일이 이렇게좋은 결과를 가져다 줬어요^^

 

다시 통과메일 이야기로 돌아가자면 ~

입점 신청서 작성란이 있어요 주어진 항목에 맞는 빈칸을 모두 작성 후 메일 회신을 하면됩니다! 

이때 주의할점은 본 심사 통과는 메일 발송일로 부터 14일간 유효하다는것!!

기간내에 회신을 해주면됩니다 !! 

 

저는 지금 작성해서 회신한 상태입니다 

그다음엔 어떤절차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

 

이제 절차가 마무리되서 입점을 한다면 저는 "오작가"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부끄..)  

 

 

2021/01/09 - [일상/혜린이의 일상] - 아이디어스 작가 입점 신청(1)

 

아이디어스 작가 입점 신청(1)

여러분들은 아이디어스라는 어플을 알고계신가요 ??? 아이디어스는 수제작품들을 판매하는 플랫폼이에요~ 저는 취미로 그림을 그리다가 많은 응원을 받은 후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 그래서

happy-start.tistory.com

2021/01/25 - [일상/혜린이의 일상] - 아이디어스 작가 입점 신청(2)

 

아이디어스 작가 입점 신청(2)

안녕하세요 ~ 아이디어스 신청했던거 다들 잊으셨겟죠..? 제가 코로나로 잠시 일 쉬다가 다시 일을 하려니 너무 바빠서 아이디어스에 신경을 많이 못썼어요😭 (사실 핑...계 겠죠..?) 제가 처음에

happy-sta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