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레고

레고_타워브릿지

오♥동 커플 2020. 12. 28. 20:28
반응형

저희가 아지트에서 취미로 시작해본게 있는데 그게바로
LEGO랍니다☺️
뭐 물론 남자친구 취향이 듬뿍담긴 취미이지만요 ㅋㅋㅋ
그리고 !! 몰래 혼자 주문을 했더라구요 그러고 가격을 듣는순간...미쳐쒀!!!! 하고 잔소리를 했답니다




레고가 무슨 30만원 가까이나 하는거죠 ㅠ??
이미 질렀고 오빠가 하고싶다고 하니 봐줬답니다 휴...🤬
몇일걸려 배송이왔고 크기에 놀랬고 ...
레고갯수에 또한번 놀랬어요




이거 정리하는것만으로도 진이 빠지드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비싸게 샀으니 시작해봐야죠!!
급하게 다이소가서 분류박스를 사와서 정리를 했답니다




저흰 색으로 구별해놨어요 ^^
이것만 했는데도 너무 뿌듯해요


설명서만 3권이랍니다...



타워브릿지 스케일이 크다보니 설명서도 3권이나 있어요
몇일에 걸려 완성했지만 티친님들에겐 완성작까지 바로 보여드리고 싶어서 한권한권 끝내가면서 기록을 남겨봤어요
보여드릴께요 😉


설명서 1권
설명서2권



값어치를 하는걸까요?? 다리도 움직이고 성 외곽도 하나하나 쌓는데 허투로 쓰는 레고가 없이 체계적이라 너무 놀랬어요 🤩🤩🤩 점점 저도 흥미를 가지게 되어버렸지뭐에요
잔소리 할땐언제구~


 

 

 



크기가 실감이 나시나요?? 이렇게 보셔야 실감나실꺼같아요 ㅋㅋㅋㅋ 엄청크답니다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3권 완성을 보여드릴께요 !!!
.
.
.
.
.
.

설명서3권



아 크기와 퀄리티가 사진에서 다 안보이는거 같아 아쉽지만
정말 길이도 길고 크기도 너무커서 어디다 보관을 해놔야 하나 걱정될정도에요!!!!!

쪼꾸맣게 깨알 자동차들도 보이시나요???ㅋㅋㅋ
역시 레고는 레고네요..👍

저도 나중엔 남자친구한테 “다음엔 뭐 살까?” 라는말을...
저도모르게 다음엔 뭘사야할지 고민하고 있었다니요 😭😭😭



하지만~ 다음번엔 뭘사서 해볼지 고민되네요 ^^


반응형

'취미 > 레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고_자유의여신상  (71) 2021.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