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레고

레고_자유의여신상

오♥동 커플 2021. 2. 4. 10:44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레고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레고 특성상 당연히 자주 올릴 수 없죠(너무 비싸요😂😂)
이번에 구입해서 조립해본 제품은 레고 아키텍쳐 시리즈 중에서 인기가 많은 자유의 여신상 입니다!!


 

 



크으... 제품 상자만 봐도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하지만 저는 저번에 레고 타워브릿지를 구매해봤기 때문에 이정도 스케일에는 절대 기죽지 않습니다!🤣🤣

2020/12/28 - [취미/레고] - 레고_타워브릿지

레고_타워브릿지

저희가 아지트에서 취미로 시작해본게 있는데 그게바로 LEGO랍니다☺️ 뭐 물론 남자친구 취향이 듬뿍담긴 취미이지만요 ㅋㅋㅋ 그리고 !! 몰래 혼자 주문을 했더라구요 그러고 가격을 듣는순간

happy-start.tistory.com

 

 

 

 



자유의 여신상 부속퓸들을 다 쏟아봤쟈~? 요정도 밖에는 안되거덩요! 😊 그래도 부속품 색깔들이 이쁘긴 하네요! 역시 레고👍


 

 



이렇게 기초 공사부터 시작해봅시다!


 

 



시작한지 한시간정도 지났을까~ 이렇게 밑둥(?) 이라 해야할까요? ㅋㅋㅋㅋㅋㅋ 요부분까지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정도 건물을 지어 올리는데 요 빨간 기둥 같은게 나오길래 뭐하는 물건인가~~ 하고 궁금했었는데!


 

 



건물 중간 부분에 쑤우우욱 들어가서 이렇게 건물 전체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거더라구요! 크으으으 역시 레고의 디테일과 기술력은 최고입니다!👍


 

 



빨간 기둥이 대롱대롱🤣 언넝 더 쌓아올려서 외로워보이는 저 기둥을 감싸줘야 겠네요ㅋㅋㅋㅋㅋ


 

 



쨘! 이렇게 기둥 부분을 다 가려버렸습니다. 그냥 쌓아올리는 것보다 훨씬 견고하고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한창 열중해서 건물 올리고 있는데 동동이의 깜짝 출연~!😍
저~ 멀리 레고와 같이 한 컷 촬영해주겠습니다🤣


 

 



그리고 급 마무리!! 해버렸네요😅 그 이후에는 집중하고해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습니다...😂 여신상 몸통 조립할때는 워낙 비슷한 조각들이 많고해서 신경을 많이 써야겠더라구요..


 

 



자유의 여신상이 들고 있는 횃불과 독립선언서의 디테일까지 아주아주 훌륭합니다👍

마지막 작업에는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웠지만 완성했을 때의 만족감과 이쁘게 잘만들어진 여신상을 보고 있다니 흐뭇~ 하네요😊 왜 인기제품 중 하나인지 알겠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레고에 관심있고 재미를 느껴보고 싶다면 레고 아키텍쳐시리즈 자유의 여신상 추천 드릴게요!


반응형

'취미 > 레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고_타워브릿지  (84) 2020.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