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탐방

송리단길 맛집_빠레뜨, 한남

오♥동 커플 2020. 11. 8. 14:57
반응형

날씨좋은 일요일 주말에 송리단길 데이트를 했어요.

유명하다는 빠레뜨, 한남을 가기로 했습니다. 

저번 송리단길을 갔을때는 웨이팅이 많아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왠일인지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갔답니다😚

 

 

 

깔끔한 외부의 모습 한남,

 

 

내부도 심플, 깔끔함을 강조한듯 깨끗했어요 ~ 

 

 

 

 

 

 

메뉴판을 보긴봤지만 저희는 이미 마음속으로 메뉴를 정하고 들어갔기 때문에 바로 주문 gogo !!! 

 

 

 

세트메뉴도 있어요!! >< 세트사랑 ❤
신메뉴 들기름 육회 파스타 출시

 

 

 

 

라임 모히토 도 주문! 색상이 영롱...

 

 

 

음료를 먼저 마시고 있더니 주문했던 세트1 ( 빠레뜨파스타 , 오므라이스 , 미니 우삼겹샐러드 ) 가 나왔습니다.

 

 

 

 

한남의 시그니쳐중 하나인 빠레뜨파스타 

 

 

크림이 매우 꾸덕꾸덕해서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계란노른자를 섞어서 먹어야 해요 !!

그래야 진정한 크림파슷하 ~ 

 

 

 

 

오므라이스먹으면 꼭 해야하는 영상남기기 ><

가운데 칼로 쓰윽 그으면 ㅠㅠ 촉촉한 계란이 옆으로 사악 밥을 덮어줘요😍

 

 

 

 

메뉴판 이미지와 너무 똑같이 나와서 놀랬어요 

 

 

 

맛은 진짜 매우 만족하면서 먹었는데 저희둘한텐 (대식가거든여 ... 히히히 ) 양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치만 맛은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에 또 생각나면 먹으러 갈려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