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4

명일역 카페_엔메르 enmer

친구를 만나러 친구동네인 명일역 근처를 돌아다니고 있었어요 ^^ 밥을 먹고 친구가 지나가면서 눈여겨 봤던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명일시장 골목 초입에 위치해 있어요!! 갑자기 힙한분위기를 뿜뿜 풍기는 카페가 눈에 틔었습니다 이름은 enmer 엔메르 카페였습니다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화.수.목.금.토.일 11:00 ~ 23:00 외관부터 시그니쳐 컬러가 블루 라는게 보였어요 😎 내부는 심플 그자체 였습니다 저 뒷쪽으로 테라스부분도 있는데 날이 풀리면 여신다고 하셨습니다~ 내부도 블루블루 한게 온통 화이트앤블루 인테리어로 깔끔했습니다 엔메르는 친구말로는 크로플이 유명하다 했었어요!! 그래서 크로플 먹을 생각으로 왔는데..??!!! 이렇게 다양한 크로플이 있는 집이였어요!!!! 설..

레고_자유의여신상

정~~~~말 오랜만에 레고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레고 특성상 당연히 자주 올릴 수 없죠(너무 비싸요😂😂) 이번에 구입해서 조립해본 제품은 레고 아키텍쳐 시리즈 중에서 인기가 많은 자유의 여신상 입니다!! 크으... 제품 상자만 봐도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하지만 저는 저번에 레고 타워브릿지를 구매해봤기 때문에 이정도 스케일에는 절대 기죽지 않습니다!🤣🤣 2020/12/28 - [취미/레고] - 레고_타워브릿지레고_타워브릿지저희가 아지트에서 취미로 시작해본게 있는데 그게바로 LEGO랍니다☺️ 뭐 물론 남자친구 취향이 듬뿍담긴 취미이지만요 ㅋㅋㅋ 그리고 !! 몰래 혼자 주문을 했더라구요 그러고 가격을 듣는순간happy-start.tistory.com 자유의 여신상 부속퓸들을 다 쏟아봤쟈~? 요정도 밖..

취미/레고 2021.02.04

아이디어스 작가 입점 신청_(3)

안녕하세요 😃 아이디어스 신청을 하고나서 한번 보류되고 재신청을 했었습니다 !!! 이번엔 과연 될지 안될지 너무 궁금했고 맘 편히 가지고 메일을 확인하는 순간 ! 이렇게 통과메일을 받았습니다 !!!!!!! 😆😆😆 정말 여러분들의 응원글 너무 감사했어요 ㅠ... 용기도 생겼구요 !! 저는 그림을 심심해서 그려주고있었는데 주변지인들이 한두명씩은 이런거 해보면 어떻겠냐 라는 말을 들었었지만 에이 .. 누가 이런걸 사겠어 .. 하며 손사래를 쳤었어요 제 스스로 제그림에 대해 값어치가 없다고 생각했거둔요 😓 그냥 일을 쉬면서 할게 없으니 뭐라도 해보자 하고 시작한 일이 이렇게좋은 결과를 가져다 줬어요^^ 다시 통과메일 이야기로 돌아가자면 ~ 입점 신청서 작성란이 있어요 주어진 항목에 맞는 빈칸을 모두 작성 후 메..

올림픽공원_평화의문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지트가 아닌 저희는 몽촌토성역에서 급 만나서 올림픽공원에서 좀 걷다가 들어가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산책..인거 같아요 ^^....) 낮부터 만났는데 그시간대에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 오랜만에 사람구경도 하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아침을 안먹고 나온 제 눈에 미니스톱이 보이는거에요 바로 들어가야죠 ~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더 미치게 하더라구요 😂😂 냄새의 주범들 !!! 미니스톱에 있는 꼬치들과 떡볶이랑 오뎅까지 한강에서만 보던 봉지라면까지 뭘 먹을지 너무 고민되더라구요 😲 그치만 라면냄새를 맡고도 안사먹을 수 없어서 봉지라면은 필수 !! 저 많은 종류중에서 저희는 무파마를 골랐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무파마 ~~ 역시 인기만점 라면 ... 꽉차있네요 ^^ 기다렸다가 저..

일상/데이트 2021.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