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 15

장한평역맛집_항방양육관(양꼬치feat.꿔바로우)

이번 포스팅도 어김없이 오랜만에 올리네요😥 맘같아선 매일매일 올리고 싶지만 확실히 쉬운 일은 아닌거 같아요 .. 오늘 저희둘은 퇴근하고 간단하게 같이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메뉴는 양꼬치로 정했습니다 😘 저희가 맛있는거 먹으러 자주 가는 동네인 장안동으로 가서 양꼬치 집을 찾아봤는데요 ~ 그 장소는 ??!? 항방양육관 이라는 양꼬치 집입니다 ! 가게 규모가 커서 내부도 넓직넓직하고 좋았습니다. 제가 다녀본 양꼬치집들은 이렇게 큰 규모의 실내를 갖고 있지 않더라구요. 주문도 바로 했습니다. 메뉴판을 보면 정말 다양하고 여러 메뉴들이 많았는데요. 간단하게 먹고 싶었던 저희는 양꼬치와 꿔바로우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알콜~~을 주문했습니다. (여러 종류의 음식을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다양하게 취향대로 즐기시면 ..

파주 카페_레드 브릿지

오늘 정~~~말 오랜만에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모든 카페가 막혀있다가 풀린 요즘이라 차타고 서울을 벗어나 이쁜 카페에 가기로 했습니다. 그 장소는 지인 추천으로 알게 된 레드브릿지라는 카페입니다. 레드 브릿지는 파주 마장호수 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그래서 카페 안에서 정말 이쁜 마장호수 전망도 볼 수가 있죠! 카페 안에서 바라본 호수 전경입니다. 저기 길~게 나온 곳에서 호수와 산을 배경으로 이쁜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벌써 사진찍고 계신 분들도 계시는군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빵내음이... 장난아닙니다! 카페 규모가 엄청 큰데다가 빵 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이것저것 구경할 맛이 나는 카페입니다! 저희는 초코 크루아상과 버터프레첼을 담았습니다! 달달함과 고소함의 조합이..

일상/데이트 2021.01.27

아이디어스 작가 입점 신청(2)

안녕하세요 ~ 아이디어스 신청했던거 다들 잊으셨겟죠..? 제가 코로나로 잠시 일 쉬다가 다시 일을 하려니 너무 바빠서 아이디어스에 신경을 많이 못썼어요😭 (사실 핑...계 겠죠..?) 제가 처음에 지원을 하고 심사 보류메일을 받았었답니다 이유는...?!!! 연예인을 그리면 저작권 위반 요소가 되나봐요 그래서 지금까지 연예인을 많이 그려보고 연습했는데 무용지물이 되버렸어요 😭😭 일하면서 틈틈이 제 지인들 그림도 그리고 있었답니다 다시 도전해야하니까요!!! 헿 그동안 이렇게 다시 꾸려봤어요 😉 갯수도 더 많이 그려서 도전해보고싶었지만 1월달 안에 꼭 결과를 받아보고싶어 이렇게 마무리해서 다시도전해볼려구요!!!! 👏👏👏 그럼 다시한번 도전하러 가보겠습니다!!!!!!!

어린이대공원역 맛집_쪽갈비

정~~~말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블로그 시작 한 지 얼마 되지않았지만 이렇게 오랜시간 글을 안써본적은 없는 것 같은데 확실히 일을 시작하고 나니 글을 쓸 정신이 없는 것 같네요... 일 하시면서, 육아하시면서 블로그 운영하시는 많은 티친 여러분들 존경합니다!!👍 저는 몇 주 전부터 등갈비 구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여자친구에게 먹으러 가자고 얘기 했었는데 드디어 그 날이 오늘입니다! 메뉴는 정했지만 저희는 조리되서 나오는 것보다 저희가 직접 구워서 먹는 등갈비를 원했기때문에 이리저리 검색을 많이해서 저희가 원하는 조건에 딱 맞는 장소를 알아냈습니다! 어린이대공원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정도걸린 것 같습니다. 바로 '쪽갈비'라는 곳입니다. 가게 이름 참 심플하고 맛집 같습니다🤣 출입문 옆에서 초벌구이를 ..

방이먹자골목_박대박조개찜

여러분들 월요일 잘 시작했나요? 밖에는 퐁퐁퐁 눈이 또 오네요 ☃️❄️어릴땐 눈오는게 한없이 좋았지만 이젠 좋다가도 뒷일 생각하니 걱정이 많아지는데 ... 이게 나이 먹은거 겠죠..? 한동안 잠시 추위가 사라지나했는데 주말에 다시 추워져서 친구랑 뜨끈한 조개찜을 먹으러 갔어요 뜨~끈한게 땡기더라구요 🔥 방이먹자골목에 위치한 박대박조개찜 !!!! 아담한 가게에요 맛집포스 느껴지시나요?! 코팅된 여러개의 싸인들과 조개껍데기에 써져있는 방문자 분들의 글들까지 사방이 도배가 되어있어요 ㅋㅋㅋ 저희는 조개찜 (소) 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가리비찜이나 삐뚤이찜 에는 따로 칼국수 추가 이런게 안된다고 하네요!!!✨ 주문을 하면 주인아저씨가 밖에 나가서 조개를 줍줍 해서 들어오십니다^.^ 싱싱한 조개들 바로 잡..

송파잠실 마카롱_헬로달콤

저희둘다 마카롱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오랜만에 먹을려고 마카롱집을 엄청 찾아다녔어요 근데 다 문닫고 없어지고 하는바람에 포기하고 갈려는 찰나에 헬로달콤 카페에 마카롱이 있는걸 보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마카롱원정대 같았어요 추운날 열씸히 걸어다녔거든요 🥶 헬로달콤 영업시간 평일 : 11:00am ~ 10:00pm 토요일 : 11:00am ~ 8:00pm 일요일 : 휴무 내부도 너무 이쁜카페였어요😍 큰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햇살이 어찌나도 이쁘게 들어오는지 햇살맛집인거같아요 감성소품들까지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는 카페입니다 저희목적인 마카롱을 구경을 해야겠죠~ 생각보다 전문적으로 하시고 종류도 다양하고 처음보는 맛들까지 너무너무 잘 찾아온거같아요 !!! 종류가 다양해서 그런지 한참을 고민했어..

고양이 노는 모습_동동이 사진집(10)

요즘 취준생에서 회사원으로 직업이 바뀌고 나서 저희 집 동동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부쩍 줄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동동이 관련 포스팅도 많이 못하고 있네요... 그래서 이렇게 오랜만에 올리는 동동이 포스팅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동동이와 낚시대로 놀고 있는 모습입니다. 저는 동동이가 열심히 사냥애 열중해 있는 거 같은데 여자친구가 이 움짤을 보더니 왜 동동이는 다른냥이들처럼 이리뛰고 저리뛰고 하지 않고 가만히 엎드려서 노냐고 그러더라구요. 여기서 라떼 한 잔 하자면! 동동이도 어렸을 땐 날라다녔습니다. 보이시나요! 저 쪼꼬만게 자기보다 더 큰 사냥감 잡겠다고 열심히 냥냥펀치 날리는게🤣😍 암튼 벌써 동동이도 8살이나 먹었는데 저정도 반응이면 사냥에 열중해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움짤..

동동이 2021.01.13

송리단길카페_murmur(카페머머)

아지트를 왔다갔다하면서 보았던 카페하나가 있었어요 그저 그냥 지나치면서 봤던게 다 였는데 그런곳이 사람들이 많이 찾아온다는 유명한 카페였드라구요 ..😅 (친구덕분에 알게되었어요 아직도 안가봤냐고 하면서) 그곳은 murmur 머머라고 불리는 카페입니다 지금은 카페에서 음료를 못먹으니 ㅠㅠ 커피를 테이크 아웃할려고 왔습니다 ~ 이 날씨엔 얼죽아들도 따뜻한음료를 주문합니다🥶🥶🥶 메뉴판도 아기자기 🤗 에이드도 직접 담그시는거 같아요 보니까 디저트카페로 유명해요!!!! 스콘과 피낭시에까지!!! 머머에서 만든 디저트는 저렇게 세세하게 설명이미지까지 붙어있어요 이름은 몽블랑~~ 봐도 잘 모르겠지만 대충어떤느낌인진 상상이 가요😆 여기서 테이크아웃을 기다리면서도 사람들이 주문을 많이 하는 음식들이 있길래 눈여겨 봤어요~..

군자역 맛집_갈비찜한날

요즘같이 한파가 심해져서 몹시 추운 날이면 칼칼한 국물이 간절히 생각이 나는 것 같습니다. 거기다가 여러 티친분들도 같은 이유에서인지 비슷한 메뉴의 포스팅들도 많이 하시는 것 같구요. 그런 포스팅들을 보고 있자면 도저히 참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뜨끈한 국물과 배고픔의 유혹을 이겨내지 못하고 이것저것 메뉴들을 찾아보다가 저희가 딱 원하던 메뉴를 찾았답니다. 그것은 바로! 매운갈비찜을 전문으로하는 갈비찜한날 내부도 넓고 깔끔했습니다. 사진으로는 못담았는데 식기들도 너무 깨끗했고, 식탁마다 놓여있는 브루스타도 제가 봤던 브루스타들 중에 가장 최신형이고 깔끔했습니다. (그 흔한 국물 얼룩도 묻어있지 않았습니다😊) 갈비찜도 소갈비찜과 돼지갈비찜 모두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오늘 돼지 갈..

아이디어스 작가 입점 신청(1)

여러분들은 아이디어스라는 어플을 알고계신가요 ??? 아이디어스는 수제작품들을 판매하는 플랫폼이에요~ 저는 취미로 그림을 그리다가 많은 응원을 받은 후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 그래서 입점 신청을 해봤습니다. 그 과정들을 블로그에 기록을 해볼려구요 아이디어스 입점 신청방법은 ~~ 어플안에 내정보 - 자주 묻는질문 / 고객센터 - 작가입점안내 로 들어가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위에 사진 대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저는 작품입점이라 판매등록용 작품사진 6장과 한 작품에 대한 전체제작과정을 타임랩스로 촬영했고 부가설명등과 같이 ppt 파일로 작성하여 메일로 신청했습니다. 심사는 위 사진처럼 5가지의 항목 중 총 4가지 이상의 기준을 충족하면 심사 통과라고 합니다. 그 5가지 항목은 1. 사진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