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발렌티_청담 (계약후기)

오♥동 커플 2021. 5. 24. 12:34
반응형

내년 2월예식을 준비하면서 웨딩홀 투어를 다니고 있었어요 ! 기대하고 있었던 더발렌티도 투어중에 넣어서 다녀왔어요 외관부터 너무나도 이쁜 단독홀로 마음에 쏙 들었어요 ...!

과연 제가 원하는 시간대가 있을까 반신반의하면서 상담예약한 시간에 들어가서 상담을 시작했어요 너무나도 친절하게 웨딩홀 둘러보면서 설명도 너무 잘 해주시고 홀 컨디션도 너무 너무 좋았어요플라워도 다 생화로 이루어져있어서 향기도 너무 좋고 층고도 너무 높아서 작다고 생각 안되고 웅장함이 너무 컸어요

이미 마음속으로 찜해놓고 가격 상담도 했습니다 확실히 비수기인 2월달 가격도 생각했던것보다 괜찮아서 바로 그자리에서 계약해버리고 왔네요 ^^첫타임 예식이라 웰컴세레머니 이벤트까지 벌써 설레네요ㅠ !

반응형